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송문의, 상품문의, 교환반품문의 등을 남겨주세요.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더그랩사운드입니다.
AS발생시에는 구매영수증(온라인의 경우 구매내역서출력)과 제품보증서가 필요합니다.
구매내역서에는 구매일과 제품명이 기재되기 때문에 보증서에 벌도 기재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AS보내시기전에 보증서 뒷편에 AS센터로 먼저 연락하시고 AS처리 받으시면 됩니다.
추가 궁금사항이 있으시면 더그랩사운드 고객센터 070-8812-5741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